References
-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크레티트 카드에 의한 소비자 행동의 결정요소로서 사회 계층과 소득에 관한 비교 연구 권문옥
- 계명대학교 무역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여성의 충동구매실태에 관한 연구ㅗ 권상희
- 계명대학교 무역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여성의 충동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김광수
-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물질주의 성향과 충동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김미선
- 한국가정관리학회지 v.19 no.1 대형할인매장 이용자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김수영;유두련
- 대한가정학회지 v.38 no.12 사이버 마아켓에서의 소비자 충동구매성향 분석 김영숙
-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크레디트 카드 사용자의 구매 형태에 관한 연구 김응수
-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우리나라 신용카드 이용고객의 구매패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진병
-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철수
- 신유통 혁명 통신판매의 성공전략 김태희
-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신용카드 이용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행동 변화에 관한 연구 남정숙
- CATV 홈쇼핑 관련기사 매일경제신문
- 마케팅연구 v.4 no.1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문정숙
- 섬유저널 CATV 홈쇼핑이 뜬다 섬유저널
-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 논총 v.14 홈쇼핑을 통한 소비자의 위험 지각에 관한 연구 박영봉;박성규
- 경남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소비자의 점포내 비계획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동진
-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충동구매행동의 제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-소비자 심리 · 내적 특성을 중심으로- 양우식
- 케이블 TV 홈쇼핑 전문 채널의 가능성을 진단한다 오광혁
-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CATV 홈쇼핑 소매업의 효율적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이기훈
- 이화여자 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크레디트 카드가 소비생활에 미치는 영향 이말영
-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충동구매행동이 의사결정 및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이정원
-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충동구매 소비자 행동특성에 관한 연구 이태석
- 계명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석사학위논문 케이블 TV를 통한 홈쇼핑시 의류제품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이현주
- 서강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구매자의 비계획 구매행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장석주
- 단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CATV 홈쇼핑에서 충동구매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정원회
-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충동구매에 관한 실험적 연구 조기중
- 부산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신용카드 사용이 직장여성의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: 의류소매점 카드를 중심으로 차주선
- 유통저널 유통비젼,유통산업의 향후 발전 전망 한국백화점협회
- 통신판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한국소비자보호원
- 한국의류학회지 v.15 no.4 의복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의 종적연구: 구매시 만족과 사용시 만족을 중심으로 홍금희
-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v.18 Impulse buying varies by product Bellenger, Danny N.;Robertson, Dan H.;Hirschman, Elizabeth C
- Journal of Retailing v.62 Planned versus impulse purchase behavior Cobb, Cathy J.;Hoyer, W.D.
- Consumer behavior (4th ed) Engel, J. F.;Blackwell, R. D.
- The Influence of scarcity messages on buying impulse: an experimental study of TV home shopping programs Hairong Li
-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v.17 Time-inconsistent preference and consumer self-control Hoch, S.J.;Loewenstein, G.F. https://doi.org/10.1086/208573
-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.4 Consumer impulse purchase behavior Kollat, D. T.;Willet, R. P. https://doi.org/10.2307/3150160
- Journal of Marketing v.26 The Significance of impulse buying today Stem, H. https://doi.org/10.2307/1248439
-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v.22 Normative influences on impulsive buying behavior Rook, D. W.;Fisher, R. J. https://doi.org/10.1086/209452
-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v.12 Consuming impulses Rook, D. W.;Hoch, S. J.
-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.14 The Value of unit price information Russo J.E. https://doi.org/10.2307/3150469
-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v.10 Impulsive consumer buying as a result of emotions Weinberg, P. P .;Gottwald, W. https://doi.org/10.1016/0148-2963(82)90016-9
- Dictionary of behavior science Wolman B. B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