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ferences
- 권유철, (2002) '자족 가능한 신도시 개발에 관한 연구', 경희 대학교 석사논문
- 서울시정 연구개발원, (2002) '서울시 장거리 및 교차 통근의 실태분석에 관한 기초연구'
- 손승호, (2003) '수도권의 통근통학통행과 지역 구조의 변화', 한국도시지리학회지 제6권 1호 : 69-84
- 신상영, (2003) '직주접근성과 통근통행', 국토계획 제38권 제4호 : 73-87
- 신원득, (1997) '수도권 5개 신도시의 인구변화와 특성', 경기연구 Vol.2 No.0 : 83-100
- 윤인하, 김호연, (2003) '수도권의 통근통행 패턴에 관한 연구', 국토계획 제38권 제6호 : 87-97
- 이창무, 안건혁, 안내영, (2001) '분당 상권의 변화과정에 관한 연구', 국토계획 제36권 7호 : 271-284
- 전명진, 정명지, (2003) '서울대도시권 통근통행 특성변화 및 통근 거리 결정요인 분석', 국토계획 제38권 제 3호 : 159-173
- 지우석, (2000), '교차통행의 요인에 관한 연구' 국토계획 제35권 제3호 : 95-103
- 한국토지공사, 대한주택공사, (2001) '자족기능 확충을 위한 도시(택지) 개발 방안
- A.A. Ogilvy, (1969), 'The Self-contained New Town'
- Eddie C.M. Hui, Manfred C.M. Lam, (2004), 'A study of commuting patterns of new town residents in Hong Kong', Habitat International, V.29 n3, pp421-437 https://doi.org/10.1016/j.habitatint.2004.01.001
- Robert Cervero, (1989), 'Jobs-Housing Balancing and Regional Mobility', Jouranl of American Planning Association, 55, 2: pp136-150 https://doi.org/10.1080/01944368908976014
- Robert Cervero, (1991), 'Jobs/Housing Balance as Public Policy ', Urban Land 50, pp10:10-4
- Rovert Cervero, (1995), 'Planned Communities, Self-containment and Commuting a Cross-national Perspective', Urban Studies, Vol. 32, No. 7, pp1135-1161 https://doi.org/10.1080/00420989550012618
- Robert Cervero, (1996), 'Jobs-Housing Balance Revisited', Jouranl of American Planning Association, v.62 n4, pp492-511 https://doi.org/10.1080/01944369608975714
- Tim Schwanen, (2001), 'Urban Form and Commuting Behaviour : A Cross-European Perspective', Journal of economic and social geography, v.93 no.3, pp336-343
- Zhong-Ren Peng, (1997), 'The Jobs-Housing Balance and Urban Commuting', Urban Studies, Vol. 34, No.8, pp1215-1235 https://doi.org/10.1080/00420989756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