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ferences
- 김도균, 이인수(2004).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마케팅믹스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. 한국체육학회지, 43(2), 241-246
- 김애랑, 최종필(2005). 성별 골프장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가치,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. 한국사회체육학회지, 25, 133-142
- 김종훈(2003). 증권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,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. 미간행 석사학위논문.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
- 김차용, 이성호, 손재만(2006). 국내골프관광의 관광특성 및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의도간의 인과모형. 한국사회체육학회지, 28, 139-152
- 매일경제(2007. 2. 27). 골프장 몸낮춘 고객 모시기
- 매일경제(2007. 4. 17). GMI골프그룹 조사...골프장 영업이익률 뚝
- 문화일보(2007. 4. 17). 골프장 평균 매출 153억...회원제 골프장 이익 급감
- 박명국, 윤영선(2005). 스쿠바다이빙 리조트의 마케팅믹스요인이 충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. 한국여가레크레이션학회지, 29, 95-107
- 박찬규(2004).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.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, 9(1), 33-48
- 박찬규(2005). 골프연습장 종합적 서비스품질, 고객만족도, 재이용의도, 구전의도의 관계. 한국체육학회지, 44(6), 865-872
- 박찬규, 이병관(2005).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골프장이미지와 선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.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, 10(1), 17-33
- 박찬규, 이병관, 문선호(2005). 골프 소비자의 활동정도에 따른 골프장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의도. 한국사회체육학회지, 23, 147-159
- 서울경제(2007. 4. 11). 골프장회원 특전 도심서도 누려요
- 서천범(2007). 레저백서 2007. 한국레저산업연구소
- 세계일보(2007. 2. 7). 골프장도 고객맞춤 마케팅 펼친다
- 양승용(2006). 골프코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영향력 연구. 관광연구저절, 20(1), 77-88
- 연합뉴스(2007. 2. 27). 2010년 지역별 골프장수 전망
- 이상석, 이승주(2004). 국내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. 한국체육학회지, 43(5), 553-567
- 이웅기, 이대연(2007). 스포츠마케팅 전략 요인 만족에 따른 골프연습장 이용자 만족도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. 한국체육학회지, 46(1), 517-525
- 이재섭(2005). 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가의 관계. 호탤경영연구, 14(3), 89-110
- 조선하(2005). 무용 공연마케팅요인과 관람만족, 재관람 의도와의 인괴관계. 한국체육학회지, 44(1), 753-762
- 정용현, 한우진(2005).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관리 성과에 미치는 영향. 한국체육학회지, 44(4), 495-505
- 하지원, 전호문(2002). 상업 스포츠센터 환경변화에 따른 지역별 스포츠 마케팅믹스 전략 비교. 한국체육학회지, 41(1), 301-315
- 최종필(2007). 골프장 경영혁신 방안.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세미나자료집
- Jun, H. M., Cho, W. J., & Cho, K. J. (2005).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at a private membership golf club. Korean Journal of Sport Management, 9(3), 125-135
- Lee, H. S., Lee, Y. K., & Yoo, D. K. (1999). The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and its relationship with satisfaction.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, 14(2), 217-229
- YTN (2007. 04. 17). 제주도 골프장 가격 파괴 바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