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ferences
- 김계수(2006). 성공적인 논문작성을 위한 Amos/Lisrel 이용, 인과분석 연구방법론. 서울: 도서출판 청람
- 김륭희(2006). 프로농구단 마케팅믹스요인이 구단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. 미간행 박사학위논문.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
- 김문구, 박종헌, 정동헌(2002).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. 한국 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, 43, 790-800
- 김용만, 정희선(2004). 스포츠보증인과 공연예술인 모델속성과 광도태도,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태도와의 관계비교. 한국스포츠산업.경영학회지, 9(3), 31-45
- 남윤형(2006). 고객 기반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브랜드 친숙성에 미치는 영향.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. 건국대학교 대학원
- 배일준(2006). 고객 만족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.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. 연세대학교 대학원
- 서원석, 김미경(2003). 호텔 브랜드자산의 구성 요소가 재구매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. 관광연구, 18, 111-127
- 안주아(2003). 소비자에 근거한 브랜드 자산 측정의 타당성 검증. 광고학연구, 14(2), 253-278
- 이명식, 구자룡(2004). 소비자-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. 소비문화연구, 6, 99-123
- 이미영(2003). 신문 브랜드자산(Brand Equity)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. 미간행 박사학위논문. 연세대학교 대학원
- 유광길(2008). 스포츠 유.무형 제품에 마케팅활동,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간의 관계.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. 전북대학교 대학원
- 조광행, 박봉규(1999).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. 경영학연구, 28, 127-149
- 주성래, 정명선(2002). 패션점포와 고객간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. 한국의류학회지, 26, 1043-1054
- 최덕환(2002). 스포츠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 애호도 관계. 한국학교체육학회지, 12(2), 93-104
- 최은실, 여정성(2002). 이동전화 서비스의 효용과 비용요인에 따른 소비자유형 연구. 소비자학연구, 13, 1-26
- Aaker, D. A. (1996). Building Strong Brands. N. Y. : Free Press
- Bessom, R. M., & Jackson, D. W. (1995). A Strategical Marketing Approcah. Journal of Retailing, 51, 75-84
- Bitner, M. J. (1995). Building Service Relationship. Journal of Marketing Science, 23, 246-254 https://doi.org/10.1177/009207039502300403
- Elena, D. B. (2001). Brand Trust in The Context of Customer Loyalty.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, 35, 1238-1258 https://doi.org/10.1108/EUM0000000006475
- Fornell, C. (1992).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. Journal of Marketing, 56, 6-21 https://doi.org/10.2307/1252129
- Gerpott, T., & Rams, W. A. (2001). Customer Retention, Loyalty and Satisfaction in the German Mobile Cellular Phone Market. Telecommunications Policy, 25, 249-269 https://doi.org/10.1016/S0308-5961(00)00097-5
- Hallowell, R. (1996). The Relationship of Customer Satisfaction, Customers Loyalty and Profitability.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s Industries Management, 7, 27-42 https://doi.org/10.1108/09564239610129931
- Keller. K. L. (1993). Conceptualizing, Measuring, Managing Customer-based Brand Equity. Journal of Marketing, 57, 1-22
- Keller. K. L. (2002). Strategic Brand Management: Building Measuring and Management Brand Equity. 2nd ed, Prentice-Hall, Inc
- Kotler, P. (2000). Marketing Management. N. J. : Prentice-Hall
- Oliver, R. L. (1997).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.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, 17, 46-69
- Parasuraman, A., Zeithaml, V., & Berry, L. (1998). A Multiple- item Scale for Measuring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. Journal of Restailing, 64, 12-40
- Park, C. S., & Srinivasan, V. (1994). A Survey-based Method for Measuring and Understanding Brand Equity and its Extendibility.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, 31, 271-288 https://doi.org/10.2307/3152199
- Reichheld, F., & Sasser, J. E. (2001). Zero Defections : Quality Comes to Services. Harvard Business Review, 68, 105-111
-
S
$\"{o}$ derlund, M. (1998). Customer Satisfaction and It's Consequences on Customer Behavior Revisited.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s Industries Management, 9, 169-188 https://doi.org/10.1108/09564239810210532 - Yoo, B. H., & Donthu, N. (2001).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.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, 28(2), 195-211 https://doi.org/10.1177/0092070300282002
- Wester, T. B. (2000). Theory of the Leisure Class. N. Y. : MacMilla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