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시대, 디지털 콘텐츠 진흥정책 방안에 대한 대한연구 - 산업 및 이용자 관점을 중심으로 -

  • Published : 2011.06.22

Abstract

Keywords

References

  1. "아이폰의 사회경제적 파급효과 분석" 백준봉 . 백지원 . 홍범석 . 이승환 . 최명호, 2010, 디지에코리 포트
  2. "아이폰 시장 전망과 경제적 파급효과". 백준봉 . 홍범석 . 최명호, 2010, 디지에코리포트, 8쪽에서 재인용.
  3. "스마트폰 확산으로 인한 국내 통신시장 환경 변화 및 법제도적 대응방안", 양용석, 2010, 정보통신정책연구, 통권 487호, 23-42.
  4. "스마트폰이 열어가는 미래", 권기덕 외, 2010. 삼성경제연구소.
  5. "디지털케이블의 N-스크린 전략", 최병환, 2010, 아이뉴스 디지털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발제문.
  6. "미디어 빅뱅시대와 디지털 케이블TV 전략", 성기현, 2010, 아이뉴스 디지털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발제문.
  7. "방송통신 융합시대 콘텐츠 계층의 규제방안 연구: 유럽연합 시청각미디어서비스 지침의 정책적 시사점",황준호 . 이상우, 2007, KISDI이슈리포트 07-16.